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부유한물총새86
아침을 간단히 먹고 싶은데 어떤게나을까요
안녕하세요 부유한 물총새입니다.궁금한게 있는데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힘들어서 아침을 간단히 먹고싶은데 어떤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침식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간단한 다짐으로 습관을 잘 이어가셨으면 합니다.
아침 식사로.
우유, 빵, 시리얼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계란을 기반으로 한 요리(삶은 달걀, 후라이 등)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를 제대로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잠으로부터 일찍 일어나서 몸의 활력을 조금 주면 식사하기 훨씬 수월합니다.
좋은 습관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단으로는
오트밀, 삶은 계란, 무가당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