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한달만에 인바디 근력이 0.2키로 빠진건
한달만에 인바디 했어요 단백질 쉐이크 닭가슴살 매일 먹었어요 마른 편이라 식단은 줄인건 없고 근력 매일 운동을 햇는데 체중이 0.5빠지니 근력도 0.2 빠졌어요 근력운동이 부족햇을까요 단백질이 부족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한달만에 인바디 했어요 단백질 쉐이크 닭가슴살 매일 먹었어요 마른 편이라 식단은 줄인건 없고 근력 매일 운동을 햇는데 체중이 0.5빠지니 근력도 0.2 빠졌어요 근력운동이 부족햇을까요 단백질이 부족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