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변호사가 1심때 집행유예가 나올거 같다했는데 실형이 나왔어요
변호사가 1심때 집행유예가 나올거 같다했는데 실형이 나왔어요..2심에서는 국선으로 집행유예 나왔고요..
그런데 내부 수용자들 말들어보니 실형이 나올경우 해당재판변호사에게 낸돈의 일부른 돌려받을수 있다는데 시실인가요
법률
변호사가 1심때 집행유예가 나올거 같다했는데 실형이 나왔어요..2심에서는 국선으로 집행유예 나왔고요..
그런데 내부 수용자들 말들어보니 실형이 나올경우 해당재판변호사에게 낸돈의 일부른 돌려받을수 있다는데 시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