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정직한낙타9
아침밥은 일어나서 얼마후에 먹는게 좋은가요?
일어아자마자 먹어야하나요 아니면 일정시간 지나고 먹는게 좋은가요? 언제 먹는게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어나서 한두시간 후에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 아침 식사는 기상 후, 1시간 이내에 하는 것이 신체 리듬 조절, 혈당 안정, 대사 활성화, 집중력 향상, 체중 관리에 좋습니다. 소화기 문제나 운동 습관에 따라 식사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아침 식사를 거르면 저혈당, 대시 기능 저하, 소화기 질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