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바이오로지컬
24.09.09
뱃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뱃살을 빼는데 도움되는 운동은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씩스팩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 보려고 하는데 어떤 운동과 음식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9.0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를 줄이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