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레이저제모후 따가운 통증이 있는데 모낭염일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겨드랑이 레이저제모한지 오늘로 9일차입니다
7일차때 노스엣센스를 발랐고 다음날 샤워할때 조금 세게 씻어서그런건지 겨드랑이 한쪽이 너무 따끔거립니다 관련이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레이저제모 후 아주 약하게 따끔거리는게 있긴 했습니다. 노스엣센스 바를때 조금 아프다 싶었는데 씻어낸 이후로 피부끼리 닿으면 따끔해서 불편합니다. 면도날에 베인 상처가 났을 때의 느낌입니다ㅜ
겨드랑이 전체가 아픈건 아니고 중앙(살 접히는 부분)에 통증만 있고 따로 색이 붉다거나 물집이나 그런건 없습니다
모낭염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일단 알로에젤을 발라주고있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ㅜ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까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