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아이가 지나가다가 넘어져서 차에 부딪혔는데 아무리 봐도 이상이 없는데 손해보상을 원할시 해줘야하나요?
아이가 길을 걸어다가 넘어지면서 불법주차된 차에 부딪혔는데 아무리봐도 기스도 없고 들어단데도 없는데 손해보상 요구시 무시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소송하라고 할까요
만약에 소송했는데 지게되면 상대방 보험사비까지 다 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아이가 길을 걸어다가 넘어지면서 불법주차된 차에 부딪혔는데 아무리봐도 기스도 없고 들어단데도 없는데 손해보상 요구시 무시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소송하라고 할까요
만약에 소송했는데 지게되면 상대방 보험사비까지 다 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