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공동옥상 발수작업 저희 라인은 새는곳이 없는데

저희 라인은 새는 곳이 없고 옆 라인이 새는데..

꼭 같이 해야하나요?

작업할때 같이 작업하고 나눠서 돈 내고 계약서에 싸인을 해야한다는데

우리 쪽 나중에 하더라도 저쪽에서 싸인을 안해줄 수도 있고 도대체 무슨 말같지도 않아서....

1층은 돈도 안낸다는데 4층인 저희는 바로 위가 옥상이라..

저희가 돈 안내면 나중에 불이익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함께 공유하는 부분이라면 그 책임이 인정될 수 있는 것이고 거부를 하게 되면 부당 이득 반환 청구 등 상대방이 조치를 취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