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산재로 다쳤는데 요양급여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입원하던 병원에서 요양급여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했고 이번주 월요일에 문자로 요양신청서 승인이 됐다고 왔습니다
근데 그 직후에 요양급여청구안내 문자가 따로 왔는데 요양급여신청서와 별개로 제가 준비해야하는걸까요?
고용·노동
입원하던 병원에서 요양급여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했고 이번주 월요일에 문자로 요양신청서 승인이 됐다고 왔습니다
근데 그 직후에 요양급여청구안내 문자가 따로 왔는데 요양급여신청서와 별개로 제가 준비해야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