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스트레스 받을 때 해소법 있나요?

다들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푸는지 해소법이 궁금해요 저는 멍하니 누워있거나 게임 하는걸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안 받고 싶네요 ㅠ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 없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어서 사실 스트레스를 안받으려기 보다는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질문자님 처럼 집에서 혼자 휴식을 취한다던가

    게임으로도 스트레스를 풀어요. 아니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극적이고 매운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또 운동을 하는 것도 건강하게

    해소하는 방법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서 산책하다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 스트레스 해소가 돼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그럴때 몸을 움직이는게 좋더라고요. 밖에 나가서 걷는다던지, 자전거를 타거나 청소 및 정리 하거나요. 그렇게해서 전환시키는게 좋은것 같아요.

  • 저는 시원한물에 얼음 넣고 마신다음 얼음을깨물어 먹어요~ 또하나는 런닝을하고 들어와서 샤워를하면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는거 같아요~~

  • 각자의 개인 스트레스 푸는

    방식이 있겠지만

    저의 경우 담배와 술을 안하기 때문에

    고속도로 뻥뷰에서

    고속주행을 하거나 드론 조종자여서

    비행을 하며 풉니다

    (각각의 드론을 돌아가며 비행)

  •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일단 저는 산책을 하거나 가볍게 몸을 움직이면 생각 정리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노래 듣기, 마음이 잘 맞는 친구와 대화하기, 취미 활동 등을 하면서 몰입할 수 있는 활동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처럼 쉬거나 게임으로 푸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한 가지 방법에만 의존하지 마시고 여러 가지를 섞어보면 더 안정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다들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푸는지 해소법이 궁금해요 저는 멍하니 누워있거나 게임 하는걸로 스트레스를 푸는 유형 이시군오. 보통 그렇게 들 합니다

    저도 특이한 취미는 없어요 주로 누워서 푹 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