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이렇게 다이어트 하면 살이 얼마나 빠질까요..
일주일동안 간식 절대안먹고 엄청걷고 홈트
1시간정도 할거구 아침은 단백질쉐이크
점심은 기본식인데 반만먹을거고 저녁은 안먹거나 기본식 조금먹을거에요!! 요요안오게끔 단백질간식이나 무설탕 가끔씩먹을거긴한데..이러면 어느정도 감량할수있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일주일동안 간식 절대안먹고 엄청걷고 홈트
1시간정도 할거구 아침은 단백질쉐이크
점심은 기본식인데 반만먹을거고 저녁은 안먹거나 기본식 조금먹을거에요!! 요요안오게끔 단백질간식이나 무설탕 가끔씩먹을거긴한데..이러면 어느정도 감량할수있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