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 통증. 많이 아픈가요??

사랑니 뺄 때 마취주사 맞으면 뺄 때는 고통이 없겠죠? 주변에서 뺄 땐 아무 느낌도 안났다고 하는데 마취 풀리면서 아픈건가요? 얼마동안 죽을 먹어야 하나요? 너무 걱정되고 무서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위 아래 매복사랑니로 2개다 뺐는데요!

    마취할때는 좀 뻐근하게 불편한 느낌이에요 막 아프다는 느낌은 안 들었어요

    뺄때는 마취가 되어 있으니 아픈건 없지만 기계들 소리때문에 좀 무섭긴 하더라고요 매복이다보니 자르거나 힘껏 뽑아야 하니깐 그런 느낌들도 좀 불편하긴 했어요

    뽑고 나서 전 하나도 안 부었고 아픈것도 없었었요! 병원에서 하지 말라는건만 안 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솔직히 병원 선택도 잘 해야 하는거 같아요 사랑니 전문으로? 하는곳 가세요! )

  • 사랑니를 발치하는 것은 우선

    누워있는 사랑니라면 발치 자체가 고통스럽기도 하고

    발치 이후에도 거진 2-3일 심하게 아프고

    최소 1-2주는 붓기나 통증이 남아있게 됩니다.

  • 사랑니를 입을 때는 마취를 하기 때문에 전혀 통증이 없습니다 하지만 빼고 나서부터 마취가 풀리고 2시간 3 시간이 지나서부터 슬슬 통증이 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그때부터 약국에서 처방받은 진통제를 먹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진통제를 두 번 세 번인가 먹고 끝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그날 밤부터 술을 소주를 먹었거든요 한쪽을 그렇게 뺐고 나머지 한 쪽도 그렇게 빼고 밤에 술 먹고 그랬습니다

  • 마취하고 뺄때는 하나도 안아팠어요

    사랑니도 윗니 아랫니 통증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윗니는 별로 안아팠는데 아랫니는 진통제 타이밍을

    잘 못맞춰서 먹어서 그랬는지 좀 아프긴 했어요

    음식은 하루 정도만 지나고 일반식 먹었던거 같아요

    진통제는 사랑니 빼기전에 미리 먹고 간격 두고 먹으면

    좀 괜찮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