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중 치팅데이를 올바르게 즐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최근에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보통 다이어트 중 1주일에 한번씩 치팅데이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치팅데이 때 뭘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인데 혹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겠습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치팅데이에는 먹고 싶었던 음식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과식하지 않도록 양을 조절하고, 건강한 간식이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