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주차장에 무판 오토바이가 있는데요
안전신문고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으로
매번 위치가 다르게 주차하는 것과 주행하는 영상을 첨부해서 신고하였으나
경찰과 지자체에서 서로 민원을 이첩하면서 해결을 미루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적발해서 과태료나 벌금 등 처분을 받게 하려면
추가적으로 어떤 자료가 필요한가요
관리자한테 전화하면 바로 운전자의 동호수를 알수있고
아파트 단지 내 CCTV를 확인하면 주행의 증거도 곧바로 찾을수있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