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판 오토바이 신고 관련 질문 드립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무판 오토바이가 있는데요

안전신문고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으로

매번 위치가 다르게 주차하는 것과 주행하는 영상을 첨부해서 신고하였으나

경찰과 지자체에서 서로 민원을 이첩하면서 해결을 미루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적발해서 과태료나 벌금 등 처분을 받게 하려면

추가적으로 어떤 자료가 필요한가요

관리자한테 전화하면 바로 운전자의 동호수를 알수있고

아파트 단지 내 CCTV를 확인하면 주행의 증거도 곧바로 찾을수있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준휘 변호사입니다.

    이미 충분한 내용으로 신고를 하신 것으로 보이며 각 기관에서 일 처리를 미루고 있는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각 기관으로 직접 전화해서 담당 공무원과 통화를 해보시고 처리를 강력하게 요청해 주시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직접 전화를 걸어 담당자와 통화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