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하루 식사를 세끼만 잘 갖춰 먹는것과 세끼는 조금씩먹거나 거르고 그대신 조금씩 자주먹는게 더 좋을까요?
하루 식사하는 것을 규칙적으로 세끼만 영양을 고려해서 식단을 잘 챙겨 차려먹고 세참이나 다른 것은 일체 안먹는게 몸에 좋을까요? 아니면 조금씩 나눠서 자주 자주 먹는게 더 좋을까요? 밤에는 일절 안먹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하루 식사하는 것을 규칙적으로 세끼만 영양을 고려해서 식단을 잘 챙겨 차려먹고 세참이나 다른 것은 일체 안먹는게 몸에 좋을까요? 아니면 조금씩 나눠서 자주 자주 먹는게 더 좋을까요? 밤에는 일절 안먹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