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일고급스러운크루아상
채택률 높음
하지정맥류 시술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어머니 유전으로 하지정맥이 있습니다
비오는날이나 생리전에 유독 심하게 다리가 저린데요..
미관상 좋지도 않고 여러가지 이유로 시술을 받을까 생각중인데 ..알아보니 시술후에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서 무의미하다는 의견들이 있어서 어떤가요?
약물로 조절할수도 있나요?
그리고 의료보험은 적용이 안되는지도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매일고급스러운크루아상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어머니 유전으로 하지정맥이 있습니다
비오는날이나 생리전에 유독 심하게 다리가 저린데요..
미관상 좋지도 않고 여러가지 이유로 시술을 받을까 생각중인데 ..알아보니 시술후에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서 무의미하다는 의견들이 있어서 어떤가요?
약물로 조절할수도 있나요?
그리고 의료보험은 적용이 안되는지도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