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진리의 샘
쉼쉬듯 나가는 식비, 어떻게 절약할 수 있을까요?
높은 물가에 새삼 장을 보거나 외식할 때 놀라는 적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조금씩 쓰는 것 같은데도 어느새 식비는 생활비 중 가장 큰 지출을 차지하곤 합니다. 식비 조금이라도 더 절약할 수 있는 꿀팁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비를 절약하려면 주간 식단을 계획하고 필요한 재료만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려요
할인 행사와 대량 구매도 활용하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