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여친의 절친이 저한테 오해할 행동을 합니다
전여친이랑 헤어진진 몇주됐고, 좋게 헤어졌습니다. 근데 전여친의 절친의 행동이 조금 이상합니다. 사귈때 당시 전여친이 저한테 소개해주었던 친구(전여친의 절친)입니다. 가끔씩 길에서 자주 마주치는데 그럴때마다 어색하게 인사합니다. 오늘도 길에서 만났는데, 먼저 저한테 웃으며 손들고 흔들길래 저도 손들고 흔들었는데 제 손에 갑자기 자기 손을 터치하고 가더라구요 그냥 아무 의미없는 행동인가요? 제가 여사친이 많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손 터치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