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여친의 절친이 저한테 오해할 행동을 합니다

전여친이랑 헤어진진 몇주됐고, 좋게 헤어졌습니다. 근데 전여친의 절친의 행동이 조금 이상합니다. 사귈때 당시 전여친이 저한테 소개해주었던 친구(전여친의 절친)입니다. 가끔씩 길에서 자주 마주치는데 그럴때마다 어색하게 인사합니다. 오늘도 길에서 만났는데, 먼저 저한테 웃으며 손들고 흔들길래 저도 손들고 흔들었는데 제 손에 갑자기 자기 손을 터치하고 가더라구요 그냥 아무 의미없는 행동인가요? 제가 여사친이 많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손 터치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여친분이랑 헤어지기 전에도 그 친구가 인사할 때마다 그런 행동을 하던가요? 만약 안 그랬었는데 질문자님이 이별한 뒤부터 갑자기 그러는 거라면 질문자님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것일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요.

    이런 경우라면 전부터 질문자님을 좋아했는데 이제 솔로가 되셨으니 뭔가 행동을 개시하려는 거겠죠?

    (지금은 헤어지셨지만 그래도 자기 친구의 전남친인데 거리낌이 없으신 거려나요)

    만약 전여친분이랑 연애 중일 때부터 줄곧 그랬다면.. 그것 역시 선 넘은 행동을 해온 거구요.

  • 손 터치까지는 잘 하지는 않던데요

    보통 그냥 앞면이 있는 사람이겠거니

    하면서 대면 대면 해지더라고요

    그분성격이 그럴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호감이 아닌이상 친해도

    터치는 잘 안하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추측을 해보는건데요

    그분이 호감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 첫번째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전에는 다가가기에 머뭇거렸던 그녀가 용기내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평소 그녀의 성격입니다. 외향적이며 스킨쉽을 애정표현이기보다는 우정과 관계의 적극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