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로운오후
견과류에 건포도는 왜 들어있는건가요?
반갑습니다. 한가로운 오후입니다^^
매일 하루견과류 제품들을 먹고 있는데요
내용물에 아몬드와 호두 같은 견과류와 건포도가 들어가있더라구요
건포도도 건강에 좋은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포도는 적포도를 건조시킨 것으로 단맛을 내기 때문에
자칫하면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견과류와 함께 함유되어있어 단맛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건포도는 우리의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소화 개선.변비 예방 효과가 특히 뛰어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건포도는 견과류에 속하진 않아요
그런데도 이상하게 견과류에 포함되어 판매를 하는데요
건강에는 항산화작용을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