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모던한양63
모던한양6322.12.19
간헐적단식하면 탄수화물을 먹지말라고 들었는데요,.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으면 그건 그것대로 문제되지 않나요?
정말 탄수화물(밥,면 등)을 아예 먹지않는 것인지 아니면 어느 정도는 먹되 얼마만큼 먹어야 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헐적단식의 경우 탄수화물 섭취와는 크게 상관이 없으며 공복시간을 늘리는것입니다.
또한 탄수화물은 하루에 적어도 100g은 섭취해주셔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의 종류나 양이 문제인데 탄수화물은.인체에 필요한 영양소이기때문에 드셔야해요 밀가루나.정제된.탄수화물이 아닌 통곡물 위주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