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느긋한돌고래111
살을 건강하게 찌우려고 하는데요 아침에 많이 먹는 것과 저녁에 많이먹는 것 중 어떤게 효과가 좋을까요?
급격하게 찌는 살 말고 건강하게 체중을 조금이나마 더 찌우고싶은데요.
통밀 베이글을 밤에 먹고 잤는데 여드름이 나는 것 같아서요..
그래서 아침에 통밀 베이글과 계란 등 푸짐하게 먹고 밤에는 계란만 간단하게 먹고 취침하려고 합니다.
아침에 많이 먹는다 하더라도 살 찌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충분히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면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대사와 식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균형 잡힌 식사를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을 건강하게 증량하고싶으시다면 세끼를 영양가 있기 고루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