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귀여운소쩍새254
채택률 높음
유독 한국인은 외국인에 비해 땀냄새가 적은데 이유가 있나요?
한국인은 외국인에 비해 땀냄새가 심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암내도 덜하구요
외국인들은 암내 정말 심하거든요 그래서 데오데란트 필수품이기도 하구요
이게 유전적 특성 때문일까요? 아님 식습관과 문화가 달라서 일까요?
만약 유전적 특성이라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귀여운소쩍새254
한국인은 외국인에 비해 땀냄새가 심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암내도 덜하구요
외국인들은 암내 정말 심하거든요 그래서 데오데란트 필수품이기도 하구요
이게 유전적 특성 때문일까요? 아님 식습관과 문화가 달라서 일까요?
만약 유전적 특성이라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