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기특한잠만보
채택률 높음
발목을 삐끗했는데 파스만 붙여도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발목을 삐끗했는데 파스만 붙여도 괜찮을까요?
어제 계단 내려오다가 발목을 살짝 접질렸는데 지금 좀 붓고 누르면 아프거든요. 걷기 힘들 정도는 아닌데 찜질하고 파스만 붙이고 버텨도 괜찮을까요?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를 무조건 찍어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기특한잠만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발목을 삐끗했는데 파스만 붙여도 괜찮을까요?
어제 계단 내려오다가 발목을 살짝 접질렸는데 지금 좀 붓고 누르면 아프거든요. 걷기 힘들 정도는 아닌데 찜질하고 파스만 붙이고 버텨도 괜찮을까요?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를 무조건 찍어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