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대단한나팔새278
채택률 높음
도급(아우소싱) 업체 소속으로 해고수당 받을 수 있는건가요?
우선 반도체 회사에서 도급 소속으로
22년 6월달부터 9월까지 주간업무를 하다가 9월 중순부터 12월 26일부로 주간으로 다시 넘어왔습니다
회사에서 해고처리 대상에 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늘 (28일 수요일) 통보를 받고 다음주부터 출근하지 않는다고하는데 우선 한달이라는 기간을 주지않고 해고하는 것에 대해서 도급소속으로
해고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