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21
라면은 우리 몸에 해로운 성분이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30대 후반 직장인 남성입니다 라면이 해로우면 먹으면 안되는데 주변에서 자주 먹습니다 그래서 라면이 해로운건지 아니면 다른 부작용이 있는지 긍금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4.01.21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라면에는 대부분 과도한 양의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혈압. 심장질환 및 뇌졸중과 같은 건강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라면을 드시면 라면면은 밀가루이고 밀가루를 튀긴 기름 그리고
스프에 나트륨과 첨가물이 있어서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라면은 고칼로리, 지방, 나트륨 등이 풍부할 수 있어 과도한 섭취는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섭취량과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