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독일사과
채택률 높음
제가 카드론과 개인 채무 빚이 있는데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지금 현재 카드론,마이너스통장,보험약관대출,개인채무 총 합쳐서 4300만원정도 되는 것 같고,생계급여받고있어요.빚은 다 1년이 넘은 것들입니다.
개인회생은 직장이 어느정도 월급이 나와야 신청 가능하다고해서 안될 것같고,신용회복위원회에 상담을 해볼까합니다.자활근로도 신청해볼까 하는데 임금에 따라 생계급여가 많이 깎일 수 있다해서 고민중이에여.개인채무는
소송에서 져서 채권자가 통장압류를 넣은 상태인데 한번에 갚을 능력이 안되어서 변제공탁이 가능한지도 알고싶습니다.
어떤 방법이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