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놀이공원 캐스트 알바생입니다.친구 많이 사귀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05년생 남자 놀이공원 캐스트 협력사원입니다.제가 고민이 있어서 글을 씁니다.
제가 놀이공원 캐스트로 입사한지 2주가 되었고,아직까지 친한 친구가 2명만 있습니다.(근데 다 연하 남자임.06년생 1명,07년생 1명).제가 놀이공원 캐스트로 일하면서 사람들을 많이 사귀고 싶은데 그게 잘 되지 않습니다.저는 여자랑도 친해지고 싶고(연인이 아니더라도 여사친 정도),거의 모든 직원이랑 친해지고 싶습니다.(특히 파트장과 리더님,두분 다 남자임).제 파트에는 일하는 직원이 총 30명 정도 됩니다.30명 다가 아니더라도 10명 정도라도 친해지고 싶은데 그게 잘 되지 않아요.어떻게 해야 할까요?팁을 좀 알려주세요.(직원 대부분이 저보다 나이가 많아요)
1.여직원이랑 친해지는 방법(자세하게)
2.남직원이랑 친해지는 방법(자세하게)
3.파트장님과 리더님이랑 친해지는 방법(자세하게)
4.친한 사람(동료) 많아지는 방법(자세하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