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재빠른박새206
22.07.31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출근을 하기 전에 아침 식사를
하고 싶습니다.
혹시나 다이어트 할만한 아침식사 메뉴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8.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선식이나 프로틴, 스프, 견과류, 두유, 우유 등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