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린그린
식후에 먹는 핫초코는 몸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달아서 몸에 안좋을 것 같은데
핫초코 먹었을 때 좋은 점과 안 좋은 점
그리고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핫초코음료는 당함량이 높은 음료이기때문에 혈당치를 상승시켜 건강에 좋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으로 핫초코 같은 경우는 당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식사후에 바로 드실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올라가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는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사후에 탄수화물이 분해가 되면서 당이 천천히 증가되는데요
이때 핫초코는 더빨리 혈당을 올립니다.
당뇨의 유험이 점점 증가될수 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