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러분의 점심 메뉴는 무엇인가요?

배는 아직 고프지 않은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중이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메뉴를 고르셨나요 ??

냉면, 따끈한국믈요리, 삼계탕, 쌀국수 ??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오늘 찌개를 메뉴로 할려다가 시원한 밀면을 먹었습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그래도 올라간 기온에 살얼음이 동동띄워진 시원한 밀면이 땡겼는데 역시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 저는 오늘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베이글이랑 두유 먹으려고요. 오면서 호두과자도... 시간만 있다면 메밀국수나 잔치국수 먹고 싶네요.

  • 이틀째 면요리만 먹어서 오늘은 밥 먹으려구용

    김치볶음밥이 땡겨서 스팸넣구 올리고당 살짝 넣어서 달달하게 볶고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ㅎㅎ 점심 맛난거고르셔서 맛잇게 드세용

  • 저의 점심 메뉴는 돼지국밥입니다.

    오늘 점심은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우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먹는 돼지국밥이라 기대됩니다.

    삼겹살만 들어 있는 삼겹돼지국밥 먹을 거에요.

    질문자님도 돼지국밥 어떠신가요?

  • 냉모밀이나 물냉면이요!

    여름이다보니 시원한데 많이 땡기네요ㅎㅎ

    이번 여름에 콩국수를 아직 못 먹어서

    이번주에 콩국수도 먹고 싶네요

  • 저는 오징어볶음이랑 닭곰탕 중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매콤한 음식도 당기고 맑은 국물에 흰쌀밥 김치 조합도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되네요.

  • 저는 토마토페이스트가 들어간 야채참치 먹고있어요 날도 더워서 요리하기도 귀찮고 그냥 간단하게 떼우려구요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까 배는 차네요

  • 저는 그냥 집에 있는 뚝배기 불고기 밀키트? 팩 먹었어용 ㅎㅎ 달달한데 따뜻해서 간단하게 점심 때우기 좋은 것 같아용!! 맛있는 점심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