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귀여운여우
배는 아직 고프지 않은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중이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메뉴를 고르셨나요 ??
냉면, 따끈한국믈요리, 삼계탕, 쌀국수 ??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스트댄스
저는 오늘 찌개를 메뉴로 할려다가 시원한 밀면을 먹었습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그래도 올라간 기온에 살얼음이 동동띄워진 시원한 밀면이 땡겼는데 역시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응원하기
촉망받는오동나무
저는 오늘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베이글이랑 두유 먹으려고요. 오면서 호두과자도... 시간만 있다면 메밀국수나 잔치국수 먹고 싶네요.
특히기묘한식빵
이틀째 면요리만 먹어서 오늘은 밥 먹으려구용
김치볶음밥이 땡겨서 스팸넣구 올리고당 살짝 넣어서 달달하게 볶고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ㅎㅎ 점심 맛난거고르셔서 맛잇게 드세용
공손한거북이
저의 점심 메뉴는 돼지국밥입니다.
오늘 점심은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우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먹는 돼지국밥이라 기대됩니다.
삼겹살만 들어 있는 삼겹돼지국밥 먹을 거에요.
질문자님도 돼지국밥 어떠신가요?
일반적으로자애로운동백나무
냉모밀이나 물냉면이요!
여름이다보니 시원한데 많이 땡기네요ㅎㅎ
이번 여름에 콩국수를 아직 못 먹어서
이번주에 콩국수도 먹고 싶네요
딸기찹쌀떡
저는 오징어볶음이랑 닭곰탕 중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매콤한 음식도 당기고 맑은 국물에 흰쌀밥 김치 조합도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되네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토마토페이스트가 들어간 야채참치 먹고있어요 날도 더워서 요리하기도 귀찮고 그냥 간단하게 떼우려구요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까 배는 차네요
내일도유쾌한베이컨
저는 그냥 집에 있는 뚝배기 불고기 밀키트? 팩 먹었어용 ㅎㅎ 달달한데 따뜻해서 간단하게 점심 때우기 좋은 것 같아용!! 맛있는 점심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