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짜파게티 하나당 칼로리가 어느정도되나요?
평소 식단관리하느라 뭘 맘껏 먹지않다가 어젠 짜파게티가 너무 땡겨서 두개를 끓여먹고 국물까지 다먹었는데
아침에보니 체중이 불어있었습니다.
짜파게티 칼로리가 어느정도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짜파게티 한봉지의 칼로리는 610kcal를 포함하고 있으며.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시 주의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짜파게티 봉지의 경우 1 봉지에 140 g, 열량으로 610 kcal라서 2개 섭취하시면 1220 kcal 입니다.
짜파게티 범벅(컵라면)의 경우 1 제품에 70 g, 열량은 315 kcal 2개 섭취하면 630 kcal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품과 제조사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 봉지당 약 400-500kcal로 알려져있습니다.
• 짜파게티 한 봉지의 칼로리는 약 465칼로리이며, 영양 성분으로는 탄수화물 83g, 단백질 9g, 지방 11g, 나트륨 1,12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봉지를 끓여 먹고 국물까지 다 드신다면 총 약 930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며, 높은 나트륨 함량과 탄수화물 비율로 인하여 체중 증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짜파게티 한개의 칼로리는 대략 530kcal 정도입니다. 두개를 먹고 국물까지 다 마셨다면 약 1,100kcal 이상을 섭취한 셈으로 가끔 이런 유혹을 참기 힘들 때도 있습니다. 다만 일시적인 체중 증가는 수분이랑 관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