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오리기름 은 건강 에 좋은 건가요?????
기름 은 인간 이 먹어야 할 영양소 잖아 요 근데 기름 중에 서 오리기름 은 건강 에 좋은 건가요????? 오리기름 말 고 어떤 기름 이 좋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오리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지만, 포화지방도 포함되어 있어 과도한 섭취는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으며 건강에 좋은 기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올리브유: 단일 불포화지방이 많아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2. 아보카도 오일: 불포화지방과 비타민 E가 풍부합니다.
3. 아마씨 오일: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염증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