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민한가젤246
일반사람들보다 피지분비량이 엄청 많다고 해서요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여드름하고 피지가 엄청 많아서 피부과를 갔는데, 일반사람들보다 피지분비량이 엄청 많다고 해서요.
뭘 먹으면 좋아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피지에 좋은 음식으로는 양배추가 있습니다 피부에는 독소를 빼 주는 역할을 하고 그리고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옥수수나 브로콜리 시금치 아스파라거스등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