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만나는 여자 친구가 있어요. 사귄지는 일주일 조금 넘었고요. 그런데 어제 모르는 전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제 여자 친구 전 남친이라고 하면서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자고 연락이 와서 여자 친구에게 말을 했더니 나가지 말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이라면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 하시나요?
궁금하기도하고 약간은 쎄하기도 하니까 만나볼거같아요 전남친이 그냥 이상한 사람이라 부르는거일수도 있지만 혹시 여자친구에 관한 비밀을 알려주려고 부르는거일수도 있잖아요 게다가 사귄지 얼마 안된 상태라 여자친구를 잘 모르는 상태니까 전남친이 어떤 얘기를 하나 들어볼만은 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