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현재 여자친구의 전 남친이 만나자고 하는데 만나야 할까요?

제가 지금 만나는 여자 친구가 있어요. 사귄지는 일주일 조금 넘었고요. 그런데 어제 모르는 전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제 여자 친구 전 남친이라고 하면서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자고 연락이 와서 여자 친구에게 말을 했더니 나가지 말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이라면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 하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한번 나가볼 것 같습니다. 궁금한건 못 참는 성격이라

    일단 이미 헤어진 사이에 상대가 안 좋은 말을 할거란 걸 각오하고 나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만약 질문자님 상황이라면 나갈 것 같습니다.

    나가서 전남친이 과연 무슨 이야길 하는지 들어볼 거 같아요.

    당연히 여자친구는 나가지 말라고 하겠지만 저는 확실히 마무리를 해야 또 전화가 안올 것 같아요.

  • 굳이 여자친구분에게 이야기하지는 마시고, 왜 굳이 작성자님을 만나고자 하는지, 어떤 일 때문에 그러는지 먼저 파악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의도를 먼저 파악하신 후, 한번 만나보는 것이 좋겠다,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겠다고 파악이 되신다면, 그때가서 한번 자리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분에게는 굳이 이야기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런 상황이라면 만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초면에 갑자기 전화를 걸었으면 갑자기 만나자고 하는 것도 이상한데 그러면 왜 만나는지 이유를 말해야 될 것인데 그냥 냅다 만나자고 하는 것은 좀 예의도 없으신 거 같고 좀 수상해서 그냥 만나지 않는게 안전할 거 같아요

  • 현재 사귀시는여자 친구의 전 남친이

    만나자고 할 때에 만나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왜 보자고 하는지 그 이유가 중요한데

    정말 중요한 이유라면 만나야 할 것이고요.

  • 궁금하기도하고 약간은 쎄하기도 하니까 만나볼거같아요 전남친이 그냥 이상한 사람이라 부르는거일수도 있지만 혹시 여자친구에 관한 비밀을 알려주려고 부르는거일수도 있잖아요 게다가 사귄지 얼마 안된 상태라 여자친구를 잘 모르는 상태니까 전남친이 어떤 얘기를 하나 들어볼만은 할거같아요

  • 지금 여자친구한테 말하고 무조건 나가지마세요

    누군지도 모르는데 굳이 내시간들여서 보지마시고 아무런 대꾸도 하지마세요

    문자가오건 전화가오건 냅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