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Berni
밤에 깊은수면을 이루기가 어려운데요
불규칙한 생활습관의 영향도 하나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음식에 관해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도는 음식이나 식단구성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땅콩-마그네슘이 풍부해 근육을 이완시켜 숙면을 유도한다.
​호두-체내 멜라토닌 함량을 증가
체리 바나나 상추 우유
출처 밤잠 설치세요? '숙면' 도와주는 음식 5 (chosun.com)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상추에 락투신이라는 성분이 잠을 유도해요 상추쌈 매일드셔보세요 그리고 저녁에 따뜻한우유한잔 드셔보세요
또는 매일 국화차나 캐모마일 대추씨차 같은 것을 자기전에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