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식단 지속가능한 식단 뭐가있을까요
다이어트 식단 고민중인데 단백질 채우는게 어렵더라구요. 두부 닭가슴살 계란 이 정도만 생각나는데 두부와 계란으로는 하루양 채우기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식단은 다양한 단백질원을 섞는것이 중요합니다.
두부, 계란 외에도 연어, 고등어같은 생선, 새우, 오징어 같은 해산물, 닭가슴살, 돼지앞다리살, 소 안심, 등심, 차돌박이, 우삼겹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릭요거트, 콩류,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유도 보탬이 되어서
지루하지 않게 지방과 단백질을 채울 수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