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세기간중 세면대 연결부분 수리는 세입자가 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2년 전세기간이 끝나서 재계약을 다시해서 살고있습니다.
오피스텔 신축건물에 들어갔는데도 세면대에서 물 내러가는곳이 삭았다고하는데 물이샙니다.
세면대를 다 들어내고 수리 해야한다는데 세입자가 고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소모품이 맞나요?
법률
안녕하세요~
2년 전세기간이 끝나서 재계약을 다시해서 살고있습니다.
오피스텔 신축건물에 들어갔는데도 세면대에서 물 내러가는곳이 삭았다고하는데 물이샙니다.
세면대를 다 들어내고 수리 해야한다는데 세입자가 고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소모품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