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감단직 근로자의날 질문 있습니다!!
감단직으로 시설 관리 업무 중 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근무를 섰는데 하루 휴무가 아닌 반차 인정이라고 하루 휴무를 줄수 없다고 소장님이 얘기 하시는데 하루 대체휴무가 나오는게 맞는지 0.5 반차가 나오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근무는 9:00 ~ 19:00 까지 근무 했습니다.!!!
고용·노동
감단직으로 시설 관리 업무 중 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근무를 섰는데 하루 휴무가 아닌 반차 인정이라고 하루 휴무를 줄수 없다고 소장님이 얘기 하시는데 하루 대체휴무가 나오는게 맞는지 0.5 반차가 나오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근무는 9:00 ~ 19:00 까지 근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