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코인
자연단백질 식단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운동을 하면서 보충제 말고 자연 단백질식단이 필요한데
최고의 조합이 있을까요?
그리고 하루에 몇끼를 먹어야 충분한 단백질양과 나머지 영양을 보충할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충제로 말고 음식으로 섭취를 하는것은 한끼에 섭취할수 있는양이 있습니다.
대략 25그램정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섭취량을 드시기 위해서는 3끼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