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운동직전 식사는 어떻게하는게좋나요?
만약 시간이없어서 식사후 바로 운동을 진행해야한다고하면
운동직전 식사식단은 어떻게하는것이 좋을지 식단을 간단히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 직전 식사는 탄수화물을 섭취하여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로 오트밀 , 바나나나 등이 있습니다.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운동 직전 식사는 소화가 잘 되는 탄수화물과 약간의 단백질을 포함하는 것이 좋으며, 예를 들어 바나나와 요거트, 또는 오트밀과 아몬드와 같은 간단한 간식류를 선택하면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하고 운동 중 지구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되어 효과적인 운동 수행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