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더킹킹
채택률 높음
9살 연하 애인 데이트 및 경제관념 가치관
9살 연하 남친이 있는데요 이렇게 착하고 배려심많고 귀여운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근데 서로 모르는 부분이 많은 상태에서 연애를 시작해서
알아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어리다보니 게으르기도하고 먹고싶은것도 사고싶은거도 많도라구요.
아무래도 저는 직장인이고 애인은 대학생이니 좀더 제가 사려하는데 그건 또 자존심상해해서 쿠팡알바뛰고 다음엔 자기가 밥사고 선물하고 다 해줘요 근데 200일 넘다보니까 가정사를 알게 되잖아요..? 가정형편도 어렵고 대학생이고 어머님도 안계시다보니 자꾸 제가 챙겨야하는 느낌? 한달에 한번 연락하다가 2000-5000원 기프티콘 싼거 주는거같아요. 밥못먹고있다 하니까... 이걸 뛰어넘어야 사랑이겟죠? 처음엔 안받고 미안해햇는데 뭔가 점점 당연시되는 느띰 ㅜ 안주고싶어도 제가 퍼주는 스타일이라 많이도 안주는데 3000원짜리 초코우유 사주고 괜히 맘이 불편하네요 아까움반 이게모지 하는 느낌 반...
선물이나 경제가치관 어뜨케 생각하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