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해를 했는데 부모님이 안거 같아요 어떡하죠? 두려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저는 제가 학업 스트레스를 받고 잠깐 동안 몸에다가 자해를 했어요 근데 한지는 거의 몇달이 지나고 부모님이 안거 같아요 제가 눈치를 보니 제 팔을 약간 훌텨 보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나서 어떡해 말해야 할지 모르겠었요 어떡하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저는 제가 학업 스트레스를 받고 잠깐 동안 몸에다가 자해를 했어요 근데 한지는 거의 몇달이 지나고 부모님이 안거 같아요 제가 눈치를 보니 제 팔을 약간 훌텨 보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나서 어떡해 말해야 할지 모르겠었요 어떡하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