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꾸준한거북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관리 방법은 무엇인가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실천해야 할 관리 방법이나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비타민c와 같은 항산화 성분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부 관리에서는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민감성 피부의 경우 저자극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지나친 세안은 피부의 보호막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하루 2회 정도로 제한하며,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습관화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것이 기본이며, 충분한 수면,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같은 건강한 생활 습관이 피부 건강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항산화제 같은걸 드시는게 좋아요
피부도 노화를 억제하는게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수분을 많이 먹는게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