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남의 시선이 자꾸 신경 쓰여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남의 시선을 자꾸 신경 써요 자꾸 남하고 비교하고 남이 한 말도 자꾸 곱씹어보고 혼자 상처받고 또 유리멘탈이라서 사회에서 살아가기 정말 힘들어요 저만 신경쓰면 되는데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쓰는 데 에너지를 다 써서ㅜㅠ 이렇게 살고 싶지는 않아서 남을 신경쓰고 상처를 받는 것을 고치고 싶은 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제가 남의 시선을 자꾸 신경 써요 자꾸 남하고 비교하고 남이 한 말도 자꾸 곱씹어보고 혼자 상처받고 또 유리멘탈이라서 사회에서 살아가기 정말 힘들어요 저만 신경쓰면 되는데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쓰는 데 에너지를 다 써서ㅜㅠ 이렇게 살고 싶지는 않아서 남을 신경쓰고 상처를 받는 것을 고치고 싶은 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