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풍성한랍스타87
24.07.14
다이어트 중 키위먹어도 괜찮은가요??
다이어트 중에는 아무래도 과일을 잘안먹는편인데 다이어트할때 키위가 도움이된다는걸 어디서 들은것같아서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
24.07.14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중형 키위 1개(약 69g)당 약 61kcal의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