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이 감정이 뭔지 모르겠어요 제가 덜 힘든건가요?
정말 많이 심리적으로 힘들고, 일하다가도 갑자기 눈물이 나올만큼 힘든 상태인거 같은데 옛날엔 친구들 만나서 이야기하면서 푸는게 좋았지만 지금은 30대가 되면서 친구들 만나서 이야기하는게 좋긴한데 막상 만날려고 생각하니까 귀찮기도하고.. 잘 안나가고싶어요 근데 멘탈이 나가고 힘든건 맞는데 이런 감정들이 교차하면 제가 좀 덜 힘들어서 덜 의지할려고 하는걸까요? 정말 몰라서 물어봅니다.. ㅠㅠ
답변 점수 1.5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