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하면서 먹는거에 대하여
평일에는 완전 빡세게 식단조절하고 운동도하거든요?
근데 주말에는 먹고싶은것다먹고 하려하는데 살이유지는 되어도 찌지는 않겠죠? 먹고싶은것 다먹겠다의 말이 폭식이아니라 딱 초콜릿을먹는다 하면 반개 이렇게 정량 정도로만 주말동안
먹고 싶은것다먹고 평일에 빡시게 하면 장기간으로 해서 살이 빠질까요..? 주말에도 토요일 하루는 운동을 해요! 더하고 싶으면 더하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치팅데이를 갖으시려고 하시는군요.
기본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신다면 일주일 한번 정도는 괜찮을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