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후기 임산부 영양제 관련해서 문의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곧 34주 되는 산모인데

영양지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먹고있는 것은

비타민d, 오메가3, 철분 이렇게 먹고 있는데

추가해야할 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일반적인 건강상태라면 현재 복용하시는 영양제가 크게 문제가 될 가능성은 높지않으나 평소에 출혈 경향성이 좀 있으시다면 출산 예정일 4주전부터는 오메가 3 정도는 중단하시는것도 좋은 선택지 중 하나가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유산균은 임산부가 변비들이 많이 있으시니 챙겨 드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임산부용 종합 영양제도 따로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