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미래도도움을주는잡채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곧 34주 되는 산모인데
영양지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먹고있는 것은
비타민d, 오메가3, 철분 이렇게 먹고 있는데
추가해야할 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일반적인 건강상태라면 현재 복용하시는 영양제가 크게 문제가 될 가능성은 높지않으나 평소에 출혈 경향성이 좀 있으시다면 출산 예정일 4주전부터는 오메가 3 정도는 중단하시는것도 좋은 선택지 중 하나가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김민경 약사
사람약국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유산균은 임산부가 변비들이 많이 있으시니 챙겨 드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임산부용 종합 영양제도 따로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