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냉철한메뚜기235
배가 고픈 뒤에 아무것도 안하고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질까요?
예전부터 들었던 생각입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즉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한다면 많이 도움이 될까요?
즉, 배가 고픈 뒤에 아무것도 안하고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감소가 일어날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근력 감소가 우려되기때문에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이 많이 다른긴 해요
어떤 논문에는 공복에 운동하면 오히려 간에 무리가 간다고 하고요
그런데 살이 빠지는건 맞는듯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