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이먹으면 그러는건가요 ???

안되는걸 당연하게 무리하게 요구하고 귀틀막이라고하나요

귀닫고 자기할만 박박우기고 , 쏘아붙히고 정말 기빨립니다.

대화가통해야 대화를 하지 , 벽보고 말을 하는거같아 답답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못배운겁니다..

    나이 먹는다고 다 어른되는 건 아니더라구요.

    나이는 숨만 쉬어도 먹는다던데 나이만 믿고 큰 소리 치는 사람들 너무 많죠... 전 그런 사람들 볼때마다 나이먹고 저런짓들은 하지 말아야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원래 나이 먹으면 그러는건 아닌것 같아요. 인성이 안좋은 사람은 나이를 먹어도 안좋고, 인성이 좋은 사람은 나이가 들어도 좋은것 같아요. 나이값 못하는 사람때문에 힘이 드셨나보네요. 인생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이 어떤 부류냐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함부로 대하는 나이든 분 곁에서 얼른 떠나세요. 좋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 모든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그런 것이 아니라 그렇게 생활하면서 그 사람의 생활 방식으로 자리잡은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는데 그 분과 대화할 때는 그냥 그 자리에서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식으로 있고 깊은 대화는 가능하면 안합니다. 그런 븐들 절대 안바뀌더라구요.

  • 아무래도 젋을 때 보다는 인지능력 같은 뇌기능 부분과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못하기도 하다보니 고집이 더 깊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무기력해지고 그래서 더 그런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 나이를 먹어서 그런게 아니라

    그동안 경험적으로 우기기 큰소리 치기 등으로 상황을 해결하거나 피해를 안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행태를 하는 겁니다. 정작 상대하는 사람이 골치아파 하며 피해를 입죠.

    상대를 안하는게 최선이고,

    만일 상대를 해야 한다면 정말 멘탈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봅니다.